Week HOT (812개의 글 등록)

안녕하세요 다함서비스입니다. 이번에는 수원 율전동에가서 삼성 중고컴퓨터를 출장매입하였습니다. 모델명은 DB405T3A 입니다. 기업용으로 제공된 컴퓨터입니다. 상세모델명은 F01/C 라고 나와있는데 검색해봐도 자세한 설명은 보기힘듭니... / 중고컴퓨터매입 컴퓨터매입 삼성컴퓨터매입 개인컴퓨터매입 컴퓨터중고매입
[ 22시간56분전 - 데일리개원 ]
포켄스 ‘비타져키’ ‘요구르트져키’ “져키로 영양과 건강 동시에” (주)포켄스가 반려견을 위한 비타민 ‘비타져키(Vita Jerky)’와 반려견 건강에 좋은 ‘요구르트 져키(Yogurt Jerky)’를 출시했다. ‘비타져키’는 비타민... / 제품
홀리카 홀리카 레드라이즈 컬렉션 립코닉 틴트 마그마 전색상, 밀착틴트 대박 예쁨HOLIKA HOLIKA홀리데이 레드라이즈 컬렉션 립코닉 틴트 마그마용량 : 5g│ 가격 : 12,000원안녕하세요, 뷰티블로거 제이챙 입니다 :)백화점 ... / 홀리카홀리카 립코닉틴트마그마 밀착틴트
[ 1일1시간전 - 반짝반짝빛나는 ]
사당피부관리실 에스테틱연에서 시원한 등관리♪ 안녕, 달바키에요 사당피부관리실 에스테틱연 사당점에서 오랜만에 바디관리 받고왔어요! 날이 추워져서 움츠리고 다녀서 그런지 요새 여기저기가 찌뿌둥한 느낌이었는데 개운하게 풀고오니 좋더라구요 ... / 소소한일상
안녕하세요 다함서비스입니다 날씨가 엄청 추워진가운데 토요일이 왔네요 이번 토요일에는 무슨일이 있으려나~ 사진파일을 정리해놓은 폴더를 보니 봉구비어인지는 알겠는데 이게 도대체 언제 간거였는지 기억나지않아... 기억을 더듬어보니 신세계랑... / 봉구비어 호매실술집 호매실스몰비어
[ 1일6시간전 - 유다의 하루 ]
* 예단포장 : 셀프로도 예쁠 수 있다! 안녕하세요. 유다예요.두둥 드디어 지난 주 예단을 보내고 왔는데요.준비하는 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두근두근 콩딱콩딱. 정성을 담아 잘 보내고 왔답니다.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예단포장에 대해 알아봤... / 예단포장 셀프예단포장
[ 1일13시간전 - 반짝반짝빛나는 ]
관악구 맛집 코코미에서 살살녹는 점심 특선 스시♪ 안녕, 달바키에요 관악구청 건너편에있는 봉천동 맛집 코코미에 다녀왔어요 리뉴얼한지 얼마 안됐다고하던데 매장도 깔끔하고 뭔가 일본느낌 나는 매장이에요 카운터석이 있어서 혼밥즐기기에도 좋... / 맛있게 먹방
대구 시민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해결 방법을 찾는 토론 시간! 시민이 참여하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대구의 대표적인 소통 정책 중 하나인 ‘제3회 대구시민원탁회의’가 개최됩니다. 오는 12월 12일(화) 진행될 이번 원탁... / 대구시민 소통행정 시민참여행정 시민참여정책 대구시민원탁회의 대구시민회의 대구시민소통
[ 1일17시간전 - 소소한단비 ]
아이폰8 플러스 skt 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 개통완료!아이폰8 플러스 골드로 사전예약 신청했답니다. 엄청 고민끝에 구입했어요. 왜냐하면 금액이 너무 비싸기에 고민이 많았답니다. 저는 SKT 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해서 개통했어요. 처... /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인물사진모드 인물사진모드 아이폰 아이폰다이렉트샵 skt 아이폰카메라
[ 1일18시간전 - 꽃물의 Amor Fati ... ]
시간이 좀 흘러서 포스팅을 하네요 단풍구경 너무 가고싶어서 친한 언니들과 주왕산을 다녀왔어요!경북쪽이라 운전자가 너무 피곤하기도 할테고 당일치기로 갔다 와야해서 지구투어 패키지로 다녀왔어용ㅎㅎ1인당 석식까지 다 하면 7~8만원 쓴듯!... / *Traveler

SOCIAL

TAGS
수집된 글 2,037,718
수집된 동영상 733
최근 수집 2017/11/18

View counter

A total of 2,037,718 posts was collected.